< ‘캠핏’ 및 ‘땡큐캠핑’ 쿠폰 발급 안내 페이지. (사진: 태안군) >
–“반려동물과 함께 오세요!” 태안군, 숙박·캠핑시설 할인행사 돌입–
-10월 ‘반려동물 동반여행 숙박대전’ 진행,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 제공–
-‘캠핏’ 및 ‘땡큐캠핑’ 9월 10일부터, ‘야놀자’는 9월 20일부터 쿠폰 발급 가능-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 충남 태안군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반려동물 동반 숙박업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선보입니다~
바로 ‘반려동물 동반여행 숙박대전’이벤트입니다!
10월 한 달 동안 태안군 소재 반려동물 동반가능 숙소와 캠핑시설을 이용하는 반려인에게 숙박료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인데요, 9월 10일부터 할인 쿠폰 발급에 돌입했습니다.
태안군은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박업소 및 캠핑시설이 총 200여 곳이나 됩니다. 뿐만 아니라 태안이 전국 최고의 캠핑 여행지로 인기 대폭발인거 아시죠?
이를 고려해 태안군은 일반 숙박업소 뿐만 아니라 캠핑시설도 할인 대상에 포함시켜 전국 반려인들을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이용을 원하는 전국 반려인은 ‘야놀자(숙박시설)’ 및 ‘캠핏(캠핑시설)’, ‘땡큐캠핑(캠핑시설)’ 앱 또는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캠핑시설의 경우 9월 10일부터 쿠폰 발급이 시작됐으며 일반 숙박은 9월 20일부터 발급이 가능합니다.
할인 금액은 캠핑시설 1만 5천 원(2만 원 이상 사용 시) 및 숙박시설 3만 원(5만 원 이상 사용 시)이며, 쿠폰을 발급받은 후 입실 날짜를 10월 중으로 정해 예약하면 됩니다.
쿠폰은 선착순 발급되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됩니다.
군 관계자는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전국 반려인들에게 태안의 매력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서해환경신문 이지연 마리아 막달레나 (kino330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