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7~12일 태안종합실내체육관에서 개최, 남녀 7개 체급 및 단체전 진행–
-2021년 이후 3번째 전국단위 씨름대회 유치 성과, “개최 준비에 만전”-
태안군, 2024 설날장사 씨름대회 한 달 앞으로 다가와
오는 2월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태안종합실내체육관에서 ‘2024 설날장사 씨름대회’가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는 남녀 7개 체급 및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2021년 추석장사 씨름대회와 2022년 대통령배 전국 씨름왕 선발대회에 이어 태안군에서 세 번째로 열리는 전국단위 씨름대회입니다.
공중파(KBS 1TV) 및 케이블 스포츠 채널(KBS N)에서 중계될 예정이어서 설 명절 전국적인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태안군은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씨름장 설치와 대회 홍보 등 개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씨름장은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선수들이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최신 시설로 조성되었으며, 대회 홍보는 태안군청 홈페이지와 SNS, 현수막, 포스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대회 기간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벤트로는 씨름 체험존, 경품 추첨 등이 있으며, 문화행사로는 전통무용 공연, 국악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회 기간 중 많은 선수단과 관람객들이 태안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태안군은 이번 대회를 통해 씨름의 고장으로서 위상을 높이고, 씨름의 대중화와 발전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태안군은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과 관람객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