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완섭 서산시장이 시민들과 함께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를 맞아 서부상가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했다. (사진제공: 서산시) >
7일, 이완섭 서산시장이 시민과 함께 서부상가 일대를 청소했습니다.
이날 청소는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시를 방문할 선수단과 방문객에게 쾌적한 숙소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깨끗한 도시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이 시장과 시민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나선 환경정화 활동은 양유정 공원에서 중앙호수공원 분수대까지 이어졌습니다.
또한 시민을 대상으로 올바른 쓰레기 배출을 홍보하는 동시에,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체육대회 또한 동시에 홍보했습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오늘 청소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서산시를 방문하는 선수단과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살기 좋은 서산시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시는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를 맞아 5월 27일부터 6월 12일까지 환경정화 캠페인을 추진합니다. 참여기관과 시민사회단체에 청소용품을 지원하는 등 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76회를 맞이하는 도민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뤄지기를 기원합니다. ^^
서해환경신문 이지연 마리아 막달레나 기자 (kino330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