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임용된 신규 공직자 57명 가정에 가세로 군수 명의 감사 서한문 발송

-가 군수 직접 작성, 공직문화 순조로운 적응 위한 적극적 지원 의지 밝혀-

안녕하세요~^^

태안군은 지난 20일, 총 57명의 새내기 공직자를 임용했습니다. 박수 짝짝짝!

군은 공직에 첫발을 내디딘 신규 공직자들의 부모님께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자 서한문을 보냈습니다. 이번 서한문은 가세로 군수가 직접 문안을 작성했고, 군수 명의로 발송됐습니다.

-20일 임용된 신규 공직자 57명 가정에 가세로 군수 명의 감사 서한문 발송-
< 가세로 태안군수가 신규 공직자 가정에 발송한 서한문 (제공: 태안군청) >

가세로 군수는 서한문에서  “훌륭하게 자란 인재를 새식구로 맞이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하며 귀한 인재로 잘 길러주신 부모님의 노고에 무한한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태안군의 한 가족으로서 공직문화에 적응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도록 각종 교육과 복리후생을 통한 지원을 펼치는 등 신규 직원을 정성껏 보살피겠다”고 전해 부모님들을 안심시켰습니다.

한편, 군은 신규 공직자의 순조로운 적응을 위해 업무용 개인도장과 이름 각인 볼펜, 공직생활 가이드북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제작해 20일 신규 공직자들에게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멘토-멘티 결연과 직무·힐링 교육, 신규 공직자 휴가 제도 신설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서해환경신문 이지연 마리아 막달레나 (kino3306@naver.com)